2021 기고 | 콘노 유키
[전시] <해의 바탕> 킵인터치, 서울, 한국
[발행] 콘노 유키「2=1+1? 1×1? 1vs1? :
2019년 한국 미술씬을 「2」로 풀어보기 」
紺野 優希「2=1+1? 1×1? 1vs1? :
2019年の韓国のアートシーンを「2」で解いてみる 」
[책 명칭] 『빵의빵04 (중) : 복수적인 복수성, 혹은 개별에 대해서』pp. 6-23
『パンのパン04(中):複数的な複数性、あるいは個について』 pp. 6-23
2020 전시 리뷰 | 콘노 유키
[전시] <제1회 꼬리에 꼬리를 물고 : What if?> 중간지점, 서울, 한국
2020 전시 리뷰 | 콘노 유키 / 展示レビュー, コンノユキ
[전시] <해의 바탕> 킵인터치, 서울, 한국
<太陽の背景> キップインタータッチ、ソウル、韓国
[발행] 美術手帖 No.8
2019 Interview | Luca Curci (Itsliquid)
Exhibition] <ANIMA MUNDI FESTIVAL> Palazzo Ca’ Zanardi, Venice, Italy
2019 인터뷰 | 김얼터
[전시] 임정수 개인전 《자스타브카&스타니체》
작가와의 대화를 위한 사전 인터뷰
2019 전시 리뷰 | 이관민
2019 전시 리뷰 | 이관민
2019 전시 리뷰 | 신지현
[전시] 2인전 <해의 바탕> 킵인터치, 서울, 한국
2019 작가론 리뷰 | 정원철
[전시] <가능성의 기술> 경기문화재단
2019 Review | Jeong Won Cheol
[Exhibition] <Technology of Possibility> Gyeonggi Cultural Foundation
2019 작가론 리뷰 | 박춘호
[전시] <벽, 땅, 옆> 김종영 미술관
2018 기사 | 포브스 코리아
[SPECIAL EDITION_(4)]
10년 후가 더 기대되는 유망작가 25인
2018 전시 리뷰 | 윤원화
[발행] Art in Culture, 2018년 12월]